2024학년도 항공우주종합설계 운영절차 및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기한내 제출하기 바랍니다.
1. 운영절차 및 일정
연번 | 운영절차 | 일정 | 비고 |
1 | 수강대상자 및 팀 구성 공지 | 4월 1주 |
|
2 | 팀 구성 완료 후 참여신청서 접수 | 4월 3주 (2024.04.17.(수)) | 추가 팀구성 (2024.04.26.(금)) |
3 | 설계과제 수행계획서 제출 | 5월 2주 (2024.05.10.(금)) |
|
4 | 설계과제 중간보고서 제출 | 8월 4주 (2024.08.30.(금)) |
|
5 | 2024.2학기 항공우주종합설계 수강신청 완료 | 9월 1주 |
|
6 | 설계과제 최종보고서 제출 | 11월 4주 (2024.11.29.(금)) |
|
7 | 설계과제 최종 발표평가 | 12월 1주 (2024.12.06.(금)) | 예정 |
2. 제출방법 : 아래의 2가지 모두 제출
- 서면제출 : 출력한 서류에 지도교수 서명 후 제출
- 파일제출 : 한글파일(hwp)로 저장하여 담당자 이메일(jebae@pusan.ac.kr)로 제출